코퍼스트, 난방기 쇼핑몰 ‘이플레이스샵’ 리뉴얼 오픈
코퍼스트, 난방기 쇼핑몰 ‘이플레이스샵’ 리뉴얼 오픈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1.18 0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퍼스트의 난방기 전문 쇼핑몰 이플레이스샵

전기 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가 난방기 전문 온라인 쇼핑몰 ‘이플레이스샵’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플레이스샵’은 믿을 수 있는 차별화된 난방기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쇼핑몰이다. 이번에 PC버전과 동일하게 모바일웹 버전에서도 회원가입, 구매 등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 난방기 제품의 이미지와 특징을 상단 메인 화면에 배치하고, 신제품, 할인제품 등 제품 카테고리를 구분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 정보를 인지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코퍼스트는 ‘이플레이스샵’을 통해 중고난방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판매도 동시에 진행한다. 중고 난방기 구매 시 1개월 무상 A/S와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코퍼스트는 쇼핑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11월 30일까지 신규가입 회원을 포함한 쇼핑몰 회원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추첨을 통해 2015년 신상품인 테이블히터와 전기온수기 등 난방용품(제세공과금 본인 부담)과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코퍼스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할인점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보장된 품질의 난방기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제품을 계속 추가해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는 난방기 전문 쇼핑몰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