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홀리데이 시즌 ‘루시앤페스타’ 한정 출시
스와치, 홀리데이 시즌 ‘루시앤페스타’ 한정 출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1.18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치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에디션 ‘루시앤페스타(LUCINFESTA)’를 선보였다.

반짝이는 불빛과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를 담은 ‘루시앤페스타(LUCINFESTA)’는 루미너스한 골드 미러 다이얼로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며, 골드와 블루 컬러의 조합이 어두운 밤 푸른 하늘을 연상케 한다.

특히, 겨울을 상징하는 눈사람,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 양말 등이 스트랩에 네온 사인처럼 표현돼 화려한 연말 파티 룩은 물론 겨울철 자주 착용하는 노르딕 패턴이나 페어아일 패턴의 옷과 함께 매치해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링를 완성할 수 있다.

또 ‘루시앤페스타’는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에디션인만큼 전 세계적으로 8,888피스 한정 출시되었다. 각도에 따라 그림이 달라지는 특별한 렌디큘러 3D 패키지에 담겨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스와치 관계자는 “스와치는 매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컬렉션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밤 하늘에 사람들의 행복한 기운이 울려 퍼지는 듯한 ‘루시앤페스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올 연말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마무리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와치의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에디션 ‘루시앤페스타(LUCINFESTA)’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전국 스와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54,000원.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