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아야나 리조트, ‘페스티브 시즌 이벤트’ 진행
발리 아야나 리조트, ‘페스티브 시즌 이벤트’ 진행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1.20 0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가 림바 짐바란 발리(RIMBA Jimbaran Bali by AYANA)와 함께 ‘페스티브 시즌 이벤트’(Festive Season Events)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5일부터 2016년 1월 3일까지 진행된다. 12월 5일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 다이닝 경험 및 스파, 그밖에 다양한 것을 즐기며 크리스마스와 새해 전야를 맞이할 수 있다.

관계자는 “페스티브 시즌 이벤트는 발리의 환상적인 자연경관과 함께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면서 크리스마스와 새해 전야를 맞이할 수 있게 준비했다”며 “특별하게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페스티브 시즌 이벤트에 대한 가이드는 아야나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한편,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리조트는 인도네시아 발리 공항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해변에 위치해 있다.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 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의 시설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의 시설물을 공유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