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클로, 네트워크 가속기 솔루션 ‘B-Series’ 출시
테클로, 네트워크 가속기 솔루션 ‘B-Series’ 출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1.24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클로 네트웍스(Teclo Networks, 이하 테클로)가 네트워크 가속기 솔루션 신제품 ‘Teclo B-Series’ 어플라이언스를 국내 출시했다. 

이 제품은 TCP/IP 네트워크 전송 속도를 200%~400% 가속시켜 다양한 인터넷 환경(웹, 파일전송, 비디오스트리밍, 클라우드 및 무선통신 등)의 망 관리에 효과적이다.

30년 이상 사용돼온 인터넷 환경의 표준 TCP 전송 취약점인 패켓전송 사이즈, 전송흐름제어 등을 향상시켜 TCP 유/무선 전송속도를 최적해 준다. 

기존의 네트워크 가속기 제품은 원격지와 데이터센터간에 동일한 제품이 구성이 되어 있어야만 하는 한계가 있었다면, 테클로는 싱글사이드 구성으로 기존의 데이터 센터 한쪽에만 추가하여 주면 간단하게 최적화된 전송속도 향상을 제공한다.

싱글사이드 구성은 기업 내 전송 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의 스마트폰, 테블릿은 물론 PC에 이르기까지 원격지에 장비 또는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이 대역폭을 효율화해 전송 속도를 향상 시킴은 물론, 이를 관리하기 위한 경비를 절감해 준다. 

또, 테클로는 다양한 고객 환경에 따라, 10Mb/s 부터 10Gb/s에 이르는 대역폭을 어플라이언스의 라이선스키를 통하여 확장 제공함으로써 증설에 따른 투자를 최적화한다.

스위스 본사가 있는 테클로는 2010년부터 네트워크 가속 솔루션을 프랑스텔레커뮤니케이션, 보다폰, 사우디텔레콤 등의 유럽내 모바일통신 사업자와 아시아의 CDN 사업자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PoC, 데모를 통해 시장 검증 및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하고 있다.

오앤브이 강기흥이사는 “정형화 되었던 기업내의 TCP/IP 데이터에서, SNS등의 다양한 모바일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테클로 네트워크 가속기 솔루션은 싱글사이드 구성으로 네트워크 액셀레이션이 가능하다. 이에 기존 양방향 구성으로 인한 관리의 어려움과 기능의 제약을 극복해 기업 환경은 물론 이동통신 네트워크 환경을 최적화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