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윤소희 “카이스트 입학? 김태희 덕분”
‘해피투게더’ 윤소희 “카이스트 입학? 김태희 덕분”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5.11.26 0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윤소희가 김태희 덕분에 카이스트에 입학할 수 있었다고 깜짝 고백했다.

26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카이스트 엄친딸’ 윤소희, ‘최고령 아이돌’ 소진, ‘뇌순녀’ 솔비, ‘양계인’ 이계인, ‘들이대’ 김흥국이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윤소희는 대한민국 최고의 지성들이 모인 카이스트에 재학 중이라는 특별한 스펙의 소유자. 이날 윤소희는 평범치 않은 카이스트 입학 비하인드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윤소희는 “어릴 때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었다”며 “어머니께서 김태희를 선배님을 보면서 저렇게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예쁜 여자 배우가 있는데 네가 가진 게 뭐가 있냐고 반대했다”며 김태희에 자극을 받아 공부를 열심히 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연기보다 공부가 쉽다. 공부는 시간을 투자하면 성과가 나온다”고 밝혔고, 그의 주장에 ‘뇌순녀’ 솔비는 “나는 공부가 어렵다”고 반박하며 불꽃튀는 신경전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윤소희는 MC군단과 게스트들에게 카이스트 면접 시험 문제를 내, 현장을 집단 멘붕에 빠뜨렸다는 후문. 이에 클래스가 다른 그의 뇌섹녀 토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KBS2 ‘해피투게더3’는 2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해피투게더’ 윤소희, 사진=KBS]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