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정우 정상훈 ‘꽃보다청춘’ 출연, 25일 아이슬란드行
조정석 정우 정상훈 ‘꽃보다청춘’ 출연, 25일 아이슬란드行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5.11.26 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보다청춘’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에 조정석, 정우, 정상훈이 출연을 확정짓고 북유럽 아이슬란드로 떠났다.

조정석 정우 정상훈은 tvN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편에 출연해 유희열 윤상 이적 등 40대 뮤지션들의 페루여행, 유연석 손호준 바로 등 20대 배우들의 라오스 여행에 이어 새로운 여행기를 선보이게 됐다.

제작진은 “조정석, 정우, 정상훈이 24일 저녁 처음으로 서로 미팅하는 자리를 갖고 곧바로 25일 0시 55분에 출발하는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이들은 갑작스러운 여행 소식에 설렘 반, 걱정 반의 모습으로 아무런 준비 없이 아이슬란드로 출발했다. 앞으로 열흘 간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며 청춘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뜨거운 우정을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tvN은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팀의 출국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편안한 차림으로 공항에 도착한 조정석, 정우, 정상훈은 아이슬란드로의 여행이 실감나지 않는 듯 얼떨떨한 표정으로 시선을 모은다.

커다란 여행용 캐리어도 없이, 배낭 하나 메고 여권을 손에 쥔 이들의 모습에 과연 아이슬란드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편은 현재 방영 중인 ‘삼시세끼-어촌편2’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꽃보다청춘’ 조정석 정우 정상훈, 사진=tvN]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