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화장품’ 비오템 옴므, 론칭 30주년 ‘넘버원’ 이벤트
‘원빈 화장품’ 비오템 옴므, 론칭 30주년 ‘넘버원’ 이벤트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2.02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원빈이 국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오는 20일까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넘버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비오템 옴므 ‘넘버원’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구매 고객은 물론 매장을 방문한 고객도 풍성한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오템 매장에서 옴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넘버원 럭키박스를 열어라’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30개의 열쇠 중 넘버원 럭키박스를 여는 열쇠를 뽑은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50만 원 상당의 남성 화장품 키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 키트는 비오템 옴므 대표 수분 라인인 아쿠아파워 전 제품 4종,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얼티밋 핸드 밤, ‘얼티밋 립 밤’과 함께 클렌징기기 클라리소닉, 케라스타즈 샴푸, 폴로 스포츠맨 향수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넘버원 럭키박스에 당첨되지 않아도 비오템 옴므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형 샘플 3종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1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맞춤형 샘플과 함께 한정판 멀티 클러치 백과 폼 쉐이버, 아쿠아파워 토너, 아쿠아파워 수분 젤 크림 등 여행용 4종 샘플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비오템 옴므 30주년 기념 ‘넘버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