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아야나 리조트, 연말연시 ‘조기 예약 할인 행사’
발리 아야나 리조트, 연말연시 ‘조기 예약 할인 행사’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2.04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가 2016년 베스트 요금에서 10% 더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는 ‘조기 예약 할인 행사(Advance Purchase Hotel Offers)’을 연말연시에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조기에 예약한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아야나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가격이 높아지는 연말이나 신년에도 행사 가격이 그대로 적용돼 좀더 저렴하고 실속 있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조기 예약 할인 행사’는 전체 숙박 요금을 사전에 결제해야 하고, 숙박 요금은 객실에만 국한된다. 환불 및 변경이 되지 않고, 취소 정책이 적용되지 않는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조기 예약 할인행사를 연말연시에도 진행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고 실속 있는 여행을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다.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