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겨울방학 집중프로그램’ 실시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겨울방학 집중프로그램’ 실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2.09 07: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2주와 4주간에 걸친 ‘겨울방학 집중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주간 진행되는 ‘글로벌 소통 프로그램(Winter Global Interactions Program)’은 초등 4학년~중등 1학년을 대상으로 1기는 2016년 1월3일~1월15일, 2기는 1월17일~1월29일까지 진행된다. 1기는 초등학생과 중학생, 2기는 초등학생만을 대상으로 한다. 

이 프로그램은 한 클래스 당 15명으로 구성돼 수준별 학급편성을 통해 각 반별 멘토와 함께 멘토링(Mentoring) 교육을 실시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연계된 교재 사용으로 보다 생생한 영어 습득이 가능하고, 2주 동안 매일 동아리 활동 수업이 포함된다. 

동아리 활동은 매직, 서커스, 만화 만들기, 영화제작, 댄스, 음악, 패션쇼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자율적인 참여를 할 수 있고, 프로그램 마지막 날에는 전시, 상영, 공연 등을 무대에 올리게 된다.

이와 더불어 4주간 진행되는 ‘미국학교프로그램(Winter American School Program)’은 초등4학년~중등1학년을 대상으로 2016년 1월03일~1월29일까지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양평캠프 내 카파(KAPA) 국제(고등)학교에서 진행되는데, 기존 3주 프로그램이었던 것을 학생들의 요청에 의해 4주로 확대 편성되었다. 특히, 미국학교과정으로 미래에 국제학교와 미국 대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미국학교프로그램’은 교과과목 수업으로 수학, 영어, 과학(Science), 사회, 역사 등의 미국 정규과목 수업을 체험하고 주요 어휘들을 습득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어학연수나 ESL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국제학교 체험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는다.

영어전공 대학생과 국제학교 졸업생들로 구성된 24시간 멘토링으로 숙소에서 필수 영단어 학습과 영어일기 쓰기 등 보다 효율적인 영어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원어민 교사와 주변 박물관 등을 방문하는 야외체험학습, 요리, 토론 등으로 진행된다.

정영수 대표는 “양평캠프는 24시간 교사와 기숙사 사감의 밀착 케어로 보다 안전한 캠프 생활이 가능하다”며 “미국항공료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미국학교 체험이 가능한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학생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희영돈 2015-12-09 10:16:26
좋은 영어컨텐츠가 많이 나오네요. 저는 강의들을 시간이 없어서 인강으로 원예나 인강 들으면서 독학하고 있어요. 열심히 기초실력 닦아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