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040 주부들과 코드제로 클리닝 클래스 개최
LG전자, 3040 주부들과 코드제로 클리닝 클래스 개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2.14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가 청소기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하고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씨와 함께 클리닝 클래스를 진행했다.

LG전자가 조희선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함께 LG코드제로 클리닝 클래스를 개최했다.

LG전자는 지난 11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조희선 디자이너 자택에서 3040 주부 10여명을 초청해 겨울철 홈스타일링 및 청소 팁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조희선 씨는 쿠션과 커튼, 러그, 캔들, 화분 등 소품류로 집안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드는 방법과 더불어 LG 코드제로 청소기 등을 활용한 청소법 등을 강연했다.

강연 후에는 홈 파티 형식으로 인테리어에 대한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LG코드제로 청소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 진행돼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LG전자 관계자는 “디자인의 진화로 이제는 생활 가전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청소기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은 무선 진공청소기로, 선이 없어 이동의 제약 없이 자유로운 청소가 가능하다. 조작부와 바퀴에 메탈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5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의 ‘굿 디자인상'을 수상했으며, 레드닷어워즈, 핀업디자인 등 각종 디자인 어워즈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