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나 리조트 ‘락바’, CNN 선정 세계최고 호텔바 30
아야나 리조트 ‘락바’, CNN 선정 세계최고 호텔바 30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2.16 0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N이 세계 최고의 호텔 바 30개 중 하나로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의 일몰 장소인 락바(Rock bar)를 소개했다. 

락바(Rock bar)는 인도양 짐바란 베이에 우뚝 솟은 14m 절벽 위에 위치한 자연형태와 바위의 특징을 잘 활용한 곳으로, 인도양 바다 파도를 직접 느끼며 발리 최고의 일몰을 즐길 수 있다.

아야나 리조트는 최근 최고의 일몰과 칵테일을 즐기려 락바에 방문하는 손님들의 지속적인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 락바에 225석을 추가로 설치, 6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과 데크를 선보이기도 했다. 

아야나 리조트의 락바는 최근 다리를 건너 연결되는 새로운 라운드 데크를 선보였는데, 이곳에는 최대 18명의 특전 손님들을 수용하고, 240도 파노라마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좌석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KBS2 ‘생생정보통’에 소개되면서 한국에서도 더욱 유명세를 높여가고 있다. 아울러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더 빌라 엣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림바 짐바란 발리에 투숙하는 고객은 락바에 무료로 제공하는 경사레일을 타고 우선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다.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