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퀸즈, 겨울 한정메뉴 출시 ‘랍스터 즐기세요’
애슐리 퀸즈, 겨울 한정메뉴 출시 ‘랍스터 즐기세요’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2.18 0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슐리의 프리미엄 버전인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 퀸즈가 12월 18일부터 캐나다산 랍스터, 비프 스큐어 등 연말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해줄 겨울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 애슐리 퀸즈에서는 대서양 연안의 청정해역에서 잡아 올린 캐나다산 랍스터를 추가금액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 메인디쉬로 인원 수(2~3인 기준)에 따라 치즈 랍스터 구이를 비프 스큐어(소고기 꼬치)와 함께 각 테이블로 제공하는 것. 

전문 셰프가 차가운 얼음을 가득 채운 아이스빈에 진열된 랍스터를 직접 조리하는 모습을 오픈형 주방인 라이브 스테이션을 통해 생생하게 지켜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랍스터의 진수를 남김없이 즐길 수 있도록 파스타, 스프 등으로도 제공한다.

디저트 부분의 변화로는 식전 분위기를 돋워줄 크리스마스 웰컴 모히또와 주문 즉시 만들어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초코 크레페, 초코, 망고, 딸기 맛 프리미엄 젤라또 3종을 추가했다. 

이번 퀸즈 메뉴 개편에는 지난 3일 출시된 애슐리 겨울 인기메뉴도 포함돼 캘리포니아호두협회 한국지사가 후원한 사내 호두 메뉴 컨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호호피자를 비롯해 인도 커리와 탄두리 치킨, 바나나 푸딩 등을 접할 수 있다.

애슐리 관계자는 “애슐리 퀸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고급 해산물인 랍스터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신메뉴를 앞서 출시한 서현점에서는 현재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애슐리 퀸즈는 서울 압구정, 부산 서면에 이어 지난 11일 분당 서현에 오픈했다. 이용가격은 성인 기준 평일 런치 1만 9900원, 디너 및 주말, 공휴일 2만 9900원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