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감나무와 한판승 ‘진중’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감나무와 한판승 ‘진중’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5.12.27 0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감나무와 한판승을 펼친다.

27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10회 ‘아빠가 만드는 기적’ 편에서 송일국 삼둥이는 공주 ‘마곡사’를 찾아 템플스테이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삼둥이는 감나무에서 갓 딴 홍시의 몰캉몰캉한 맛에 홀릭되어 자동 홍보 먹방을 펼쳐 아빠 미소를 유발했다. 특히, 만세는 홍시의 매력에 퐁당 빠진 듯 끊임없이 홍시를 흡입했고, 더 먹고 싶다며 스님에게 매달려 웃음을 자아냈다.

삼둥이는 홍시를 더 맛보기 위해 감 따기에 첫 도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삼둥이는 스님이 감을 따는 법을 알려주자 귀를 쫑긋 세우곤 직접 감을 따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시각과 청각 총동원해 감 따기 설명에 열중해 아빠 송일국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스님에게 감 따는 법을 전수 받은 삼둥이는 민국을 필두로 감 따기 트리오를 결성했다. 민국은 장대를 들고 감을 떨어트리는 역할을 맡았다. 민국은 자신의 키보다 5배나 긴 장대를 들고 땀을 뻘뻘 흘리며 감을 떨어트리기 위해 감나무 이곳 저곳을 찔러보는 등 감나무 공략에 나서 시선을 모았다. 

하지만 처음 감 따기에 도전한 민국에게는 감에 막대가 닿게 하는 것조차 쉽지 않는 게 당연했다. 하지만 민국은 어떻게든 감을 얻기 위해 장대를 들고 감나무와 팽팽한 기 싸움을 벌여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대한과 만세는 민국을 중심으로 좌우를 지키며 감이 떨어질 기미가 보이면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며 감을 바구니에 담아냈다. 과연, 삼둥이는 성공적으로 감을 딸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10회는 27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