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원 이대형 대표, ‘중국동포한마음협회’ 감사패 수상
페이원 이대형 대표, ‘중국동포한마음협회’ 감사패 수상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2.2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원(Pay0ne)의 이대형 대표가 중국동포와 외국인근로자들의 해외송금사업에 기여한 공로로 지난 26일 중국동포한마음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대형 대표는 국내에 체류하는 중국동포와 외국인근로자를 대상으로 해외 송금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등 해외송금사업에 공헌해 왔다.  

이대형 페이원 대표는 “중국동포와 외국인 근로자들의 해외송금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작은 노력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외국인근로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해외금융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경철 중국동포한마음협회 협회장은 “중국동포와 외국인근로자들이 한국에 오면 가장 힘든 부분 중에 하나가 은행을 이용하는 것”이라며 “페이원이 이러한 애로사항을 알고 외국인근로자를 위해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개발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페이원은 2핀테크 금융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 전문회사로서 지금까지 쌓아온 해외사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다양한 새로운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2008년 9월부터 고용허가제로 한국에 들어온 외국인근로자(베트남, 인도네시아, 캄보니아, 중국, 미얀마, 몽골 등)을 주 고객으로 한국에서 해외송금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페이원은 해외 2개 현지법인, 1개 사무소와 여러 국가의 노동부 산하 인력송출청 및 현지 은행과 제휴를 통해 국내 입국 외국인근로자를 대상으로 운영 중인 해외송금서비스를 기반으로 외국인에게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