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성시경 콘서트’ 현장서 문화 프로모션 진행
주커피, ‘성시경 콘서트’ 현장서 문화 프로모션 진행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5.12.30 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ZOO COFFEE)가 2015년 마지막 문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커피는 올 한해 동안 꾸준히 진행해 온 주커피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감미로운 목소리 성시경의 연말 콘서트와 함께하는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커피는 12월 30일, 31일 이틀 동안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성시경 ‘마지막 하루’ 콘서트 현장에서 티켓 소지자에게 주커피 더치커피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1인 1잔 한정) 

올해로 3년째를 맞는 주커피의 연말 공연 현장 프로모션은 무료 음료 제공 외에도 주요 매장에 성시경 콘서트 이미지 랩핑 및 포스터 홍보와 함께 성시경의 최근 신곡 및 히트곡들을 매장 배경음악으로 서비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루에 3000잔씩 이틀간 총 6000잔의 주커피 더치커피가 제공되며, 30일은 오후 5시부터 31일은 오후 6시부터 콘서트장 매표소 주변 부스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주커피 더치커피는 찬물로 3초에 한방울씩 10시간 동안 추출해 3일간의 숙성기를 거쳐 완성한다. 당일 제공되는 주커피 더치커피는 최상급 원두 케냐AA를 추출한 것으로, 풍부하고 진한 향과 균형 잡힌 맛이 특징이다. 

주커피 상품기획팀 장상기 과장은 “성시경 콘서트와의 문화 프로모션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주커피는 앞으로도 공연, 영화, 도서 등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