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아야나 리조트, ‘세계 최고의 섬 빌라’ 수상
발리 아야나 리조트, ‘세계 최고의 섬 빌라’ 수상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1.05 0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가 짐바란 해변의 비교할 수 없는 경치와 최고의 일몰 등을 인정받아 ‘월드 트래블 어워드 2015(the World Travel Awards)’에서 ‘세계 최고의 섬 빌라’로 선정됐다.

지오다노 파지올리 이사는 “아야나 리조트가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과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로 명예로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이 상은 최상의 프라이버시와 최고 수준의 고급스러움을 제공하면서 발리의 아름다운 문화와 환대를 포함한 고객들의 기대치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한 우리 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다.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락바를 포함한 15곳의 레스토랑과 바, 전용 해변, 11개의 수영장, 대표적인 아쿠아 토닉 해수 테라피 수영장과 스파 온더락의 트리트먼트를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의 스파, 골프 퍼팅, 피트니스 센터 등을 제공한다.

콘데 나스 트레블러, 여행잡지 트레블+레저, CNN등으로부터 많은 상을 받은 아야나 리조트는 290객실과 1.3Km 해안선을 따라 78채의 프라이빗 풀 빌라가 있고, 림바에는 282객실과 스위트룸이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