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14일까지 ‘교복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형지엘리트, 14일까지 ‘교복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1.08 0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1월 8일부터 14일까지 예비 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한 ‘제2회 엘리트 교복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엘리트 교복 아카데미’는 학부모들이 교복을 직접 만져보고 입어보며 원단 구별법, 세탁 및 관리법, 핏 살려주는 법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으로 오는 27일 오전 역삼동에서 진행된다. 

예비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형지엘리트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모바일 알림장 어플리케이션 ‘아이엠스쿨’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참가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기념품과 교복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35명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19일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형지엘리트 마케팅 관계자는 “예비 중고등학교 입학생을 둔 엄마들이 우리 아이가 어떤 교복을 입는지 눈으로 직접 보며 아이의 교복 생활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형지엘리트는 지난해 9월 학부모 서포터즈 ‘엘리트맘’과 함께 1차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