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아, 발레리나 윤혜진 모델 발탁 ‘건강함 알린다’
액티비아, 발레리나 윤혜진 모델 발탁 ‘건강함 알린다’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1.12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비아(Activia)가 슈퍼맘 윤혜진을 모델로 발탁하고 ‘Feel Good Inside: 몸 안에서 시작되는 기분 좋은 변화’라는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프랑스에서 온 액티비아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단순히 요거트 제품의 효능이나 맛에 대해 알리는 것이 아니라 요거트를 섭취함으로써 몸 안에서부터 건강하고 활기찬 삶의 변화를 이끌어 내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오픈한 페이스북 액티비아 펜페이지(www.facebook.com/activiakorea)를 통해 액티비아의 주요타켓인 30-40대 주부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컨텐츠들 위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에 발 맞춰 액티비아는 KBS2 인기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발레리나이자 배우 엄태웅의 아내, 지온이 엄마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윤혜진을 액티비아 모델로 선정했다. 

윤혜진은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를 역임한 재원으로서 액티비아의 ‘Feel Good Inside: 기분 좋은 변화’ 캠페인과 가장 부합되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델로 발탁되었다. 

워킹맘으로서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모델 윤혜진을 통해 ‘엄마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 액티비아로 인한 기분 좋은 변화’를 담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액티비아 페이스북에서는 영상 공유 이벤트, 댓글 참여 이벤트를 통해 총 500여명에게 신라 호텔 숙박권(1등), 액티비아 2주 체험분 등의 선물이 주어지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페이스북 액티비아 펜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공감대 형성을 할 수 있는 컨텐츠를 활용하여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