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 12·17, 홍콩 IWSC 연산별 골드 메달 수상
임페리얼 12·17, 홍콩 IWSC 연산별 골드 메달 수상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1.12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위스키 시장을 이끌어온 대표 브랜드 임페리얼이 또 한번 세계 무대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세계적인 주류 품평회인 2015 홍콩 IWSC(Hong Kong International Wine and Spirit Competition/이하 HK IWSC)에서 임페리얼 12와 17이 각각 연산 별 최고 등급인 ‘골드’ 메달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임페리얼 12와 17은 원액의 함량을 낮춰 희석하거나 첨가물을 넣지 않은 100% 정통 스카치 위스키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가치를 더하는 스카치 위스키의 엄격한 생산 기준을 지키고, 일정 기간 이상 숙성된 원액들로만 블렌딩 해 부드러운 풍미가 일품이다. 

2015 HK IWSC는 아시아 시장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을 대상으로 IWSC가 ‘Asia’s Choice, Asia’s Voice’라는 주제 아래 2009년부터 홍콩에서 개최하고 있는 대회다. 

국제심판을 포함해 13개국에서 모인 31명의 심판들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와인과 위스키만을 엄선해 수상 명단을 공개한다. IWSC는 영국에서 개최되며, ISC(International Spirit Challenge)와 함께 세계적 권위의 양대 주류 품평회로 손꼽히는 권위를 자랑한다. 

임페리얼 12, 17의 골드메달 수상과 함께 임페리얼 19 퀀텀과 21역시 ‘실버’ 메달을 받아 전 제품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임페리얼은 2011년과2012년에도 IWSC에서 이미 전 연산의 제품이 메달을 휩쓸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플로랑 르롸(Florent LEROI) 마케팅 전무는 “스카치 위스키의 가치를 지켜온 임페리얼의 노력이HK IWSC의 골드메달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내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특히 임페리얼 12, 17과 같이 위스키에 표시된 연산의 의미는 블렌딩에 사용된 원액의 희소한 가치와 품질을 보증하는 브랜드의 약속이기 때문에, 연산의 표시와 원액의 함량 등을 꼼꼼히 살펴 가치 있는 소비를 하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