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치인트 대본 껌딱지 등극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치인트 대본 껌딱지 등극
  • 미래한국
  • 승인 2016.01.12 0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즈인더트랩’의 웰메이드 드라마 등극엔 남다른 이유가 있었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 이하 ‘치인트’)의 인기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박해진(유정 역), 김고은(홍설 역), 서강준(백인호 역), 이성경(백인하 역)이 언제 어디서나 대본과 꼭 붙어있는 현장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에는 대본과 한 몸이 된 배우들이 촬영 틈틈이 대본을 보며 대사를 익히고 있다. 또, 찰떡같은 호흡을 만들어내기 위해 상대 배우와 대사와 동선, 리액션을 맞춰보는 등 열혈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실제 촬영장에서 배우들과 이윤정 감독은 더욱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다양하게 의견을 나누고 있다. 각각의 캐릭터와 극중 상황을 더욱 짜임새 있게 하기 위해 현장에서도 다양한 리허설을 진행하는 등 디테일한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는 후문.

‘치인트’의 한 관계자는 “반 사전제작 시스템에 초반부터 많은 양의 대본이 나와 있었던 만큼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더욱 꼼꼼하고 섬세하게 촬영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tvN, 더블유엠컴퍼니]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