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스타일 리더 2기 모집…패션 트렌드 제안
위즈위드, 스타일 리더 2기 모집…패션 트렌드 제안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1.14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패션 트렌드 리더로 함께 활동할 위즈위더(WIZWIDER) 2기를 공개 모집한다. 

‘위즈위더’란 위즈위드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는 익스클루시브 상품들을 모아 다양한 스타일링 화보를 기획, 촬영하는 위즈위드 공식 스타일 리더. 이번 2기는 2016년 S/S 패션 트렌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함께 참여하게 된다. 

위즈위드의 위즈위더는 평소 패션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고, 온라인 커뮤니티 및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해본 경험자라면 성인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선정된 위즈위더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된다.  

마케팅 담당자는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의 공감을 이끌었던 위즈위더 1기의 활약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도 새로운 스타일리더들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색적인 콘텐츠를 통해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2016년 위즈위드의 공식 스타일 리더로 활동하게 될 위즈위더(WIZWIDER) 2기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