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아들의 전쟁’ 남궁민 구속, 유승호 복수 시동
‘리멤버 아들의 전쟁’ 남궁민 구속, 유승호 복수 시동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2.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승호가 드디어 절대 악 남궁민에게 수갑을 채우며 안방극장에 통쾌함을 선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극본 윤현호, 연출 이창민, 이하 ‘리멤버’) 15회 분은 시청률 18.6%(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진우(유승호)가 수감된 배철주(신현수)의 면회를 간 모습이 담겼다. 진우는 “남규만 사건을 내가 크게 키우면 니 이름은 덮일거야”라고 솔깃한 제안을 해 배철주로부터 “아마 배우 지망생이었을거야. 규만이한테 당하고나서 인생 완전히 망가졌어. 그 정도 사건이면 내가 약 빤 건 아무것도 아니지 너도 흥미가 생길거야. 오정아 사건이랑 많이 비슷하거든”라는 귀띔을 들었다.

결정적인 힌트를 얻게 된 진우는 규만(남궁민)의 또 다른 피해자인 송하영의 강간상해사건을 집중적으로 파헤쳤고, 규만이 피해자인 송하영을 오히려 꽃뱀으로 억울하게 몰아가며 법망을 빠져나갔음을 알게 됐다.

이어 일호그룹을 무너뜨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진우에게 동호(박성웅)가 큰 도움을 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동호는 진우에게 남일호(한진희) 회장의 살인청부 증거인 녹음테이프와 X파일 서류들을 건네며 “송하영 정보는 내가 갖고 있는 거 다 넘길 기다. 그리고 남규만 법정에 세우려면 영장 쳐 줄 검사가 필요하제?”라며 배신한 탁검사(송영규) 대신 채진경(오나라) 검사를 합류시키며 적극적으로 도왔다.

더욱이 진우와 인아(박민영)의 옥탑사무실에 동호와 채 검사가 함께 방문, 본격적인 규만몰이에 시동을 걸었다. 위 네 명은 각기 목적은 달라도 남규만(남궁민) 퇴치라는 한 결말을 위해 똘똘 뭉친 터.

특히, 진우가 송하영 강간상해자료 등 규만을 처벌하기 위해 모아온 중요 자료들을 채검사에게 건네며 “송하영 사건과 마약파티 사건으로 기소해서 남규만이 지은 죄 하나하나 다 법정에 쏟아낼 겁니다”라는 단호한 어조로 강력한 복수전의 서막을 올려 시청자들을 단숨에 몰입시켰다.

드라마 말미에는 규만이 ‘송하영 강간상해 및 마약투약’ 혐의로 수갑을 찬 채 수사관들에 의해 끌려 나오는 굴욕적인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강력한 쾌감을 안겼다. 이어 진우와 인아가 수갑을 찬 규만과 대면하며 날카로운 신경전을 펼쳐 시청자들을 집중시켰다. 

진우가 앞서 마약파티 현장을 유유히 빠져나간 미꾸라지 같은 규만에게 설욕전을 펼치며, 규만이 정당한 법의 심판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인지 그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SBS ‘리멤버’ 방송 캡처]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