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GS건설 천안시티자이와 MOU 체결
SDA삼육어학원, GS건설 천안시티자이와 MOU 체결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2.04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A삼육어학원이 천안시티자이 모델하우스에서 GS건설과 MOU를 맺었다.

지난 1일 체결한 MOU는 천안시티자이 단지 내 근린생활 시설에 무상임대로 SDA삼육어학원 입점을 위한 협약이다. 협약식에는 SDA교육의 최길호사장과 GS건설의 김보인 소장 등 실무진들이 배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천안시티자이 김보인 소장은 “SDA삼육어학원과 4번째 의미 있는 협약식을 가지게 되어 기쁘다”며 “교육특화 아파트인 만큼 축적된 노하우로 최고의 교육을 통해 입주민들과 천안시에 명품학원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DA삼육어학원 최길호 사장은 “명품 아파트 단지 내에 학원을 입점할 수 있도록 배려해 준 GS건설에 감사한다. 이미 오픈 한 단지 내 입주민들에게 SDA삼육어학원에 대한 좋은 반응이 있었고, 앞으로 오픈 하게 될 천안시티자이에도 좋은 반응이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천안씨티자이는 지난달 29일부터 모델 하우스가 오픈돼 2019년에 1월 오픈할 예정이다. SDA삼육어학원 오픈과 함께 영어특화 어린이 집, 영어리딩 프로그램, 영어도서관이 운영되며, 단지 내에서 One Stop으로 자녀들의 영어, 수학 공부를 안전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단지 내 입주민들에게 입주일로부터 2년간 수강료 20%할인 혜택과 주민공동시설에 영어리딩 프로그램이 건설사의 지원으로 1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