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엣&샹동, 밸런타인데이 에디션 패키지 한정 출시
모엣&샹동, 밸런타인데이 에디션 패키지 한정 출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2.05 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엣&샹동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을 맞이해 모엣 로제 임페리얼 ‘Love the Now’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프랑스어로 ‘osé’는 ‘과감성’을 의미하는데, 모엣 로제 임페리얼은 이번에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로제(rosé)’라는 단어에 숨어있는 ‘과감성 (osé)’을 제시한다. 

모엣 로제 임페리얼은 연인과 배우자,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사랑을 둘러싼 모엣순간들(#moetmoments)을 제시하며 모엣&샹동의 새로운 슬로건인 #openthenow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모엣 로제 임페리얼(Moët Rosé Impérial)은 모엣&샹동 하우스의 셀러에서 3년간의 숙성을 거친 후 태어나는 모엣의 가장 화려한 얼굴을 가진 샴페인으로 호박색을 살짝 띤 핑크빛과 화사한 과일향, 고혹적인 풍미와 우아한 성숙미가 돋보이는 로제 샴페인이다. 

특히, 복숭아의 풍성한 과육과 베리 과즙의 향취와 은은한 멘톨향에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 리미티드 에디션은 750ml로 주요 백화점 및 호텔에서 판매하며, 9만8천원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2016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사진=모엣&샹동]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