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아야나 리조트, ‘낭만적인 해변 피크닉’ 어때요?
발리 아야나 리조트, ‘낭만적인 해변 피크닉’ 어때요?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2.23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가 쿠부 해변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해변 피크닉(Romantic Beach Picnic)’을 선보인다.

‘낭만적인 해변 피크닉’은 아야나 리조트가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아름답기로 소문난 하얀 모래사장이 있는 쿠부 해변에서 호젓한 시간을 즐길 수 있게 마련했다. 

이 서비스는 버틀러에 의해 맛있는 음식이 모래사장의 테이블로 서빙되고, 프라이빗 해변 호텔에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먹는 식사와는 달리 쿠부 해변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메뉴는 아메리칸 스타일과 인도네시안 스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호텔 셰프가 준비한 재료로 준비된다. 이 서비스의 비용은 Rp 300,000++(한화 27,270원)이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낭만적인 해변 피크닉’은 아야나 리조트가 고객들의 낭만적인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패키지”라며 “발리의 멋진 해변에서 즐기는 피크닉을 많이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와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는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다.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