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봄내음 물씬 ‘딸기 신제품 5종’ 출시
엔제리너스커피, 봄내음 물씬 ‘딸기 신제품 5종’ 출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2.25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가 오는 26일부터 4월 30일까지 생딸기를 활용한 봄 시즌 신제품 5종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제철 맞은 신선한 딸기를 활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음료 3종과 디저트 2종으로 구성됐다. 

음료 3종은 망고와 딸기, 한라봉 3가지 과일이 어우러져 화려한 ‘시크릿 베리’와 달콤한 바나나와 싱그러운 딸기가 조화로운 ‘베리 몽키 스노우’, 생딸기를 직접 갈아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리얼 베리 주스’이다.

더불어 생딸기를 가득 올려 신선함을 더한 ‘베리 베리 브레드’와 부드러운 치즈케익에 한라봉과 생딸기를 토핑한 ‘시크릿 베리 치즈케익’으로 달콤하고 진한 케이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 2종도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4일간 특별한 재능을 가진 자폐인의 사회, 경제적 자립을 도와주는 스타트업 기업 ‘오티스타’와 함께 디자인한 오티스타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딸기음료 1종과 오티스타 텀블러를 7000원에 선보이고, 텀블러 판매 건당 500원을 적립한 희망기금을 ‘오티스타’에 지원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제철을 맞아 당도 높고 비타민C가 풍부한 딸기를 활용해 상큼한 신제품과 다가오는 삼일절을 맞아 사회적기업 오티스타와 따뜻한 모금활동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