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엔프리즈 AH8’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넥센타이어, ‘엔프리즈 AH8’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3.08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사계절용 고성능타이어 ‘엔프리즈 AH8’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프리즈 AH8’은 사계절이 뚜렷한 국내의 도로조건과 기후에 최적화된 주행 성능을 구현한 제품으로, 마일리지 성능 강화로 경제성에 승차감, 정숙성까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상어의 민첩성과 지구력을 모티브로, 상어지느러미를 연상시키는 패턴 디자인에 소음 저감 시뮬레이션을 적용해 ‘죠스 타이어’라는 별칭을 붙였다. 또,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성능을 크게 향상 시켜 동급 최장의 마일리지(마모지수 600)를 자랑하며 경제성도 갖췄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넥센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테크’ 행사점에서는 신제품 ‘엔프리즈 AH8’ 및 최고급 제품인 ‘엔페라 AU5’, ‘엔페라 RU5’ 중 4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3월 8일부터 4월 7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농협과 함께 진행하는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발효잡곡 세트, 벌꿀 세트 등 원하는 농산물의 교환권을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입시 받은 농수산물 교환권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된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월 농협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 확대와 농산물 상생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국영업총괄 임금옥 전무는 “이번에 출시한 ‘엔프리즈 AH8’ 제품은 다양한 차종에 적용되는 만큼, 제품 개발 단계부터 출시까지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