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몰, ‘치즈리치’ 시리즈 신메뉴 19종 이달 첫선
피자몰, ‘치즈리치’ 시리즈 신메뉴 19종 이달 첫선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3.11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월드피자&샐러드바 피자몰(Pizza Mall)이 ‘치즈리치’ 시리즈 등 신메뉴 19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 중 메인인 치즈리치 시리즈는 세계 6대 치즈로 손꼽히는 ▲그라나파다노 ▲까망베르 ▲체다 ▲모짜렐라 ▲고다 ▲고르곤졸라 등의 치즈를 활용한 피자 3종과 떡볶이 3종, 리조또, 퐁듀, 샐러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색 치즈피자 3종은 진하고 콤콤한 맛이 매력적인 고르곤졸라 치즈와 고소하고 섬세한 맛의 그라나파다노 치즈, 매끄러운 식감과 부드러운 맛의 까망베르 치즈의 맛을 비교하며 즐길 수 있는 별미다.

그 외에도 삼겹살구이와 볶음김치, 파채를 올려 쌈처럼 싸서 먹는 ‘파채 삼겹쌈 피자’, 바지락과 홍합으로 깊은 맛을 낸 짬뽕과 봉골레의 퓨전요리 ’뽕골레 스튜’, 레몬, 자몽, 딸기, 포도, 오렌지의 5가지 과일을 함께 담아 상큼달콤한 ‘시트러스 비타민 샐러드’ 등의 신메뉴를 이달부터 전국 11개 피자뷔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자몰 관계자는 “지난해 우리나라 치즈 수입량이 사상 최대인 11만톤을 기록할 만큼 치즈 음식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이에 생산 지역이나 발효 과정 등에 따라 각기 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를 고객들이 폭넓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세계 각국의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