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창립 20주년, 청년CEO 응원 프로젝트 진행
롯데닷컴 창립 20주년, 청년CEO 응원 프로젝트 진행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3.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닷컴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스무살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롯데닷컴은 오는 3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청년 사업가를 지원하는 2035 청년 응원 프로젝트 ‘청년의 봄’을 진행한다. 

온라인 사업을 꿈꾸는 청년 사업가들은 해당 기간 동안 롯데닷컴에서 사전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고객의 투표와 1차 점수 합산으로 선정된 최종 1등 사업가에게는 롯데닷컴 입점 판매 혜택 및 마케팅 자원을 지원한다. 

롯데닷컴은 “아이디어는 많지만 현실적으로 이를 실행할 수 있는 자원이 부족한 청년 사업가를 돕기 위한 취지로 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년을 봄’ 프로젝트는 20~35세의 대한민국 청년 사업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3월 21일부터 롯데닷컴에서 ‘청년을 봄’ 키워드를 검색하면 지원 방법을 안내한다. 이메일을 통해 자유형식의 소개서 및 상품 제안서 등 롯데닷컴에서 지정한 간단한 서류만 제출하면 된다. 

롯데닷컴은 1차로 지원한 사업체 중 5개의 업체를 선발해 상품과 비즈니스 소개 내용을 바탕으로 업체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투표를 진행한다. 이후 롯데닷컴이 심사한 1차 점수와 고객이 심사한 2차 점수를 합산해 최종 1위 업체를 선정하고 입점 관련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 1위 업체는 1천만원 상당의 현금 혹은 판촉비 지원을 선택할 수 있고, 롯데닷컴에 입점해 상품을 판매하고 롯데닷컴의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에 대한 컨설팅 및 마케팅 자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최종 1위 업체 발표는 4월 22일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