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22일부터 패밀리세일 실시 ‘최대 80%’
레뱅드매일, 22일부터 패밀리세일 실시 ‘최대 80%’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3.16 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수입 전문 기업레뱅드매일이 봄맞이 패일리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2016년 들어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과천시 장군마을에 위치한 레뱅드매일 와인 샵에서 진행된다. 이날 주요 브랜드의 와인들과 함께 프랑스, 이태리의 고가 와인들도 특별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패밀리세일에서는 ‘얄리 그랑 레세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라포스톨 뀌베 알렉상드르 메를로’ 등 프리미엄 칠레 와인과 ‘알타비스타 떼루아 셀렉션 말벡’,  ‘알타비스타 싱글 빈야드 세레나데’ 등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아르헨티나 말벡 와인들을 선보인다. 

또한 ‘꾸마로’, ‘펠라고’ 등 이태리 우마니 론끼 사의 프리미엄 와인들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해마다 국내 와인시장이 성장세를 보이면서 다양하고 품질 좋은 와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패밀리세일을 통해 한층 다채로운 와인을 접하고 따뜻한 봄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과천시 장군마을 레뱅드매일 와인 샵은 양재역 11번 출구에서 마을버스 08번 탑승 후 잔디마을역에 하차하면 찾아갈 수 있으며, 패밀리세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