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새 학기 맞아 ‘키득키득 기획전’
LG생명과학 리튠, 새 학기 맞아 ‘키득키득 기획전’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3.18 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새 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키득키득 기획전’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단체생활로 바이러스에 노출될 확률이 높은 아이 건강을 위한 면역력 강화 제품과 두뇌 활동이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DHA 건강기능식품 등을 추천하고,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 제품은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튠 키즈 홍삼플러스(4주분)와 우리 몸의 70% 이상의 면역세포가 존재하는 장 건강을 위한 리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12주분), 어린이 두뇌 기능 발달에 도움을 주는 리튠 츄어블 DHA(4주분)이다. 

‘리튠 키즈 홍삼플러’는 아이들 면역력 강화를 위해 홍삼을 국내산으로만 담았고, 홍삼의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6.5mg 충분하게 들어있다. ‘리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면역세포의 대다수가 존재하는 장 속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유지시켜줘 장 건강을 지켜준다.

‘리튠 츄어블 DHA’는 어린이 두뇌 기능 발달에 도움을 주는 DHA 함량을 97% 높인 고함량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생선이 아닌 안전하게 배양된 해조류로부터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를 사용해 중금속 축적의 위험이 없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레몬맛으로 비리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새 학기를 맞은 아이들은 낯선 환경에서 새로운 학습과 변화된 생활패턴에 대한 부담으로 ‘신학기 증후군’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신학기 부모님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한 ‘키득키득 기획전’을 통해 아이들의 면역과 성장을 돕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