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해피 런치세트 출시 ‘단돈 7900원의 행복’
피자헛, 해피 런치세트 출시 ‘단돈 7900원의 행복’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3.18 0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헛이 다양한 메뉴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해피 런치 세트(Happy lunch set)’를 출시했다. 

해피 런치 세트는 미니 피자 또는 오븐 파스타 중 1가지 메뉴와 함께 사이드 메뉴 1종, 음료까지 7,900원에 즐길 수 있는 1인용 실속 세트 메뉴다. 

특히 ▲스페셜 콤보 ▲치즈 트와이스 ▲포테이토 ▲치즈 페퍼로니 등 신제품 미니 피자 4종이 세트 구성으로 포함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오븐 파스타는 ▲리치 치즈 오븐 파스타 ▲카르보나라 오븐 파스타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사이드 메뉴 역시 ▲더블 치즈 스틱 ▲어니언링 ▲고구마 치즈 베이크롤 등 신규 사이드 3종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피 런치 세트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레스토랑 매장 방문 시에만 이용 가능하다. 주문 시 2천원을 추가하면 미니 피자, 오븐 파스타 대신 쏘테 파스타, 라이스를 맛볼 수 있다. 1천원을 추가할 시 탄산음료를 에이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최근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얇아진 소비자의 지갑 사정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해피 런치 세트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알찬 메뉴, 실속 있는 가격의 가성비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외식비 부담을 덜어드리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