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삼둥이, 3인3색 탐정 변신 ‘무슨 촬영?’
송일국 삼둥이, 3인3색 탐정 변신 ‘무슨 촬영?’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3.2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매력을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 포착됐다.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송일국과 삼둥이의 광고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송일국과 삼둥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닛메이드의 광고모델로 활동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4컷의 사진에서 송일국과 삼둥이는 탐정으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과일 속까지 꼼꼼하게 따져먹자’는 광고 콘셉트에 맞게 삼둥이는 대형 자몽 모형을 꼼꼼히 들여다 보고 있는 가운데서도 각각의 개성이 묻어난다.

대한이는 조심성 있는 성격답게 아빠와 함께 돋보기를 들고 과일을 꼼꼼히 살피고 있으며, 호기심 많은 민국이는 대형 자몽 모형에 귀를 대고 소리를 확인하는 모습이다. 반면 ‘자유영혼’ 만세는 대형 자몽 모형에 입을 대고 있다. 

특히, 만세는 대형 자몽 모형을 보자마자 환호성을 지르며 달려가 자몽에 뽀뽀를 하고 먹으려고 해 송일국을 물론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탐정으로 변신한 송일국과 삼둥이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광고는 다음달 초부터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카-콜라]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