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앤라이프, 롬복 ‘리마사뚜 오션풀빌라’와 독점 계약
여행앤라이프, 롬복 ‘리마사뚜 오션풀빌라’와 독점 계약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3.3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앤라이프가 인도네시아 롬복에 위치한 ‘리마사뚜(LIMASATU) 오션풀빌라’와 국내 독점판매권(GSA) 계약을 체결했다.

리마사뚜 오션풀빌라는 지난해 10월에 오픈한 곳으로, 롬복의 핫플레이스인 길리와 메인 거리인 셍기기의 중간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용이하고 편리하다. 

특히, 확트인 전망이 일품인 니빠(Nipah) 언덕에서 불과 5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니빠 언덕’은 MBC ‘우리결혼했어요’와 영화 ‘아티스트 봉만대’의 주요 촬영장소로 이용됐을 정도로 빼어난 전망을 자랑한다. 

리마사뚜는 8개의 스위트 빌라와 6개의 오션뷰 풀빌라로 이뤄져 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통유리 너머로 마주하는 넓고 푸른 인도양의 아름다움, 그 문을 열고 나가면 발끝에 닿는 개인 풀장의 싱그러운 감촉은 잊지 못할 감동으로 다가온다.

빌라의 입구는 바다를 정면으로 반대 쪽에 자리하고 문을 열고 들어서면 개인 풀장 너머로 바다의 전경이 눈에 들어온다. 개인 풀장 옆에는 선텐을 즐길 수 있도록 선베드가 구비돼 있어 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행앤라이프는 롬복에 있는 수다말라 빌라와도 MOU을 체결하고 롬복 상품 판매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수다말라(SUDAMALA)’는 부띠끄한 고급 리조트들이 새로이 들어서고 있는 아름다운 해변인 ‘망싯베이(Mangsit Bay)’에 위치해 있다.

여행앤라이프 박상규 부장은 “롬복은 때 묻지 않은 자연과 색다른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독특한 관광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허니문,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들의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롬복여행 상품 판매를 극대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