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자연친화적 ‘에코 라이프’ 이벤트
엔제리너스커피, 자연친화적 ‘에코 라이프’ 이벤트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3.3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가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자연 친화적인 ‘에코 라이프 이벤트’를 펼친다. 

4가지의 다양한 혜택으로 진행하는 ‘에코 라이프’는 먼저 ‘에코라이프 1’은 제조음료 구매 시 스탬프를 적립하고 3, 6, 9회차별 음료를 무료로 주며, ‘에코라이프 2’는 9회 스탬프를 완성하면 브룩스 백팩 등 다양한 에코라이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코 라이프 3’은 텀블러 이용 고객 대상 모든 제조음료 구매 시 1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에코 라이프 4’는 아메리카노와 번으로 구성된 ‘라이딩 세트’를 5천원에 즐길 수 있다.

에코 스탬프 완성 후 응모하는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 몰튼 TSR – 9 자전거(3명), 2등 브룩스 백팩(10명), 3등 콘돌 워터보틀(20명), 엔제리너스커피 수선화 MD세트(50명), 엔제리너스커피 그린티 스노우(500명)  등 총 58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을 추구하는 ‘에코 라이프’ 지향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