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더 가볍게 즐기자! 건강 스무디 4종 출시
할리스커피, 더 가볍게 즐기자! 건강 스무디 4종 출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01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가 올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건강 스무디 4종’을 출시한다.

‘건강 스무디’는 영양이 풍부한 저칼로리 아몬드우유와 유산균이 풍부한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음료다.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고 탄탄하게 건강을 유지하려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맛과 영양, 칼로리까지 모두 잡았다.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와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 ‘딸기 요거트 스무디’, ‘아사이 요거트 스무디’의 4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와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는 업계 최초로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 E와 뼈에 좋은 칼슘이 가득하고 칼로리는 일반 우유대비 1/3인 아몬드우유를 사용한 건강 음료로,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마시면 된다.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포만감 있는 고구마를 더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마실 수 있다.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는 노화 방지 및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 녹차의 진한 풍미가 더해져 고소하다.

‘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유산균이 풍부하며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에 비타민 가득한 딸기를 더해 상큼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아사이 요거트 스무디’는 항산화제와 필수 영양분이 풍부한 대표적인 슈퍼푸드 아사이베리와 아로니아, 석류, 블루베리가 유산균 가득한 설탕 무첨가 플레인 요거트와 어우러져 매우 건강한 느낌이다.

가격은 ‘딸기 요거트 스무디’, ‘아사이 요거트 스무디’,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 레귤러(Regular) 사이즈 모두 5,900원이다.

할리스커피는 이번 건강 스무디 4종 출시를 기념해 4월 14일까지 건강 스무디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