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와 ‘인증샷 공유 이벤트’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와 ‘인증샷 공유 이벤트’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05 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노비스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자사의 특별 프로모션 ‘신학기 히어로 3총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4월 한 달간 사진 공유 이벤트를 펼친다. 

‘히어로 삼총사와 함께하는 인증샷 공유 이벤트’는 영화 속 ‘히어로’ 처럼 튼튼하고 활기찬 신학기를 보내고 있는 아이들의 사진을 삼총사 콘셉트에 맞춰 가족, 친구와 함께 촬영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세노비스 키즈의 베스트셀러 3종인 ‘츄어블 오메가-3’, ‘수퍼바이오틱스’,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개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에 ‘#세노비스키즈삼총사’, ‘#세노비스히어로삼총사’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고, 모바일 세노비스 공식몰에 해당 URL을 남기면 간단하게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에는 공식몰 내 다양한 키즈 제품 최대 30% 할인 혜택을 통해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담당자는 “개학한지 얼마 되지 않아 엄마도 아이도 모두 바쁜 시기에는 평소보다 아이들의 영양관리에 소홀해 지기 쉽다”며 “이벤트가 바쁜 생활 속에서 잠시나마 아이와의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아이에게 든든한 영양을 제공하는 세노비스의 제품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는 지난 3월부터 ‘신학기 히어로 3총사 페스티벌’을 통해 학기 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자사의 베스트셀러 3종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