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7 예술사진 프로젝트' 진행
삼성전자, '갤럭시 S7 예술사진 프로젝트' 진행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1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세계적인 현대무용단 네덜란드 댄스 시어터(Nederlands Dans Theater)와 함께 ‘갤럭시 S7 예술사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21일까지 팝업 갤러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폰의 완전체라 불리며 최고의 카메라 성능을 구현하는 ‘갤럭시 S7’과 세계 최정상급 무용단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최첨단 IT기술과 예술을 접목시킨 이색적인 예술사진 프로젝트이다.

삼성전자는 실험적이고 역동적인 무용수들의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갤럭시 S7’의 혁신적인 카메라로 촬영해 온∙오프라인 갤러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갤럭시 S7’ 은 밀가루, 패브릭, 깃털 등의 소품과 함께 연출된 무용수들의 역동적인 동작들을 마치 눈 앞에서 보는 듯 밝고 또렷하게 담아내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만들었다.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와 조리개값 F1.7의 렌즈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움직이는 대상을 흔들림 없이 잡아냈고, 빠른 속도의 오토포커스는 흩날리는 밀가루 입자 하나하나까지 생생하게 포착해냈다. 

또, ‘갤럭시 S7’은 그 동안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기 어려웠던 점프, 회전 등의 현란한 연속 동작과 부드럽고 세밀한 깃털의 움직임, 이마에 흘러내리는 한줄기 땀방울까지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완성된 예술사진들은 ‘갤럭시 S7’ 마이크로 사이트와 21일까지 운영되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 S7 예술사진 프로젝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온라인 사이트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