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RV라인업, 美 선정 ‘2016 가족을 위한 최고의 차’
혼다 RV라인업, 美 선정 ‘2016 가족을 위한 최고의 차’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12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혼다 CR-V, HR-V, 오딧세이, 파일럿

혼다의 대표적인 RV라인업인 HR-V, CR-V, 파일럿, 오딧세이가 미국 시사주간지 US뉴스앤드월드리포트가 뽑은 ‘2016 가족을 위한 최고의 차(2016 Best Cars for Families)’에 선정됐다. 

혼다는 참여 브랜드 중 가장 많은 모델이 가족을 위한 최고의 차로 선정되며 혼다만의 뛰어난 안전성과 기술력을 입증했다.

올해로 설립 83주년을 맞는 US뉴스앤드월드리포트는 매달 1억 2천만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하는 미국 대표 시사주간지다. US뉴스앤드월드리포트는 전문가 리뷰, 안전성, 가족편의사양 등을 기준으로 미국에서 판매하는 전 세그먼트의 차량을 분석하여 매년 가족을 위한 최고의 차를 선정한다.  

이번 어워드에서 혼다 오딧세이는 어워드 사상 최장 기록인 6년 연속 가족을 위한 최고의 미니밴으로 등극했다. 

혼다 오딧세이는 미국 고속도로보험협회(IIHS)평가 미니밴 클래스 최초이자 유일하게 최고 안전 등급 ‘TOP SAFETY PICK+’를 획득해 안전성이 뛰어나며, 최적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선사하는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가족 친화적인 성능과 사양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파일럿은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으로 가족을 위한 최고의 3열 SUV로 뽑혔고, CR-V는 강력하고 경제적인 파워트레인과 넉넉한 적재공간으로 가족을 위한 최고의 SUV로 뽑혔다. 

HR-V는 컴팩트 SUV 세그먼트 중 가장 뛰어난 공간 효율과 가족 편의사양으로 최고의 컴팩트 SUV로 이름을 올렸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