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개원 8주년 ‘어린이날 페스티벌’ 개최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개원 8주년 ‘어린이날 페스티벌’ 개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1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가 개원 8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일환으로 풍성한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양평캠프는 어린이들에게 기부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특별한 행사들을 마련했다. 이번 ‘어린이날 페스티벌’에서는 샌드아트쇼, 벌룬쇼, 버블쇼, 길거리 마술쇼 등 다채로운 무료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 외국인교사와 함께하는 ‘카니발게임’ 부스에서 외국 놀이공원에서의 간단한 게임들을 통해 포인트를 모아서 선물로 교환할 수 있고, 특별히 공모를 통해 뽑혀진 학생셀러로 구성되는 ‘영어마켓’ 부스도 준비했다. 

특히, 어린이날 ‘영어마켓’은 학생셀러에게 무료로 판매부스를 제공하고, 학생들은 영어로 물건을 사고팔면서 영어를 배우며, 부스 수익금 중 10%는 영어마을을 통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하는 뜻 깊은 행사이다. 

어린이날 영어마켓 학생셀러 모집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발표는 4월 25일이다.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 1인을 포함한 그룹이 응모를 할 수 있고, 모집양식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이 외에도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부스에서 VR체험을 통해 국제 구호 NGO단체의 활동에 대해 배워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터키아이스크림(돈두르마), 케밥 등의 외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정영수 대표는 “이번 행사는 개원 8주년을 맞아 가족과 함께 영어문화를 체험하고 기부문화를 확산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며 “아름다운 미국버지니아 경관과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양평캠프에서 어린이날을 알차게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15세 이하)에게 하루 무료로 개방되고, 이날 용문역에서 양평캠프까지 셔틀버스가 무료로 운영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