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랜드로바, 친환경 슈즈 출시 ‘착한 소비 하세요’
금강제화 랜드로바, 친환경 슈즈 출시 ‘착한 소비 하세요’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17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강제화의 랜드로바가 친환경 슈즈 출시와 함께 ‘랜드로바 친환경 코너’를 오픈하고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랜드로바 친환경 슈즈는 친환경 소재인 재활용 자재, 천연 코르크, 라텍스에서 추출한 무공해 접착체를 사용하는 등 슈즈 모든 부분이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초경량 밑창을 사용해 200g대의 무게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디자인에 있어서는 스니커즈, 슬립온 등 캐쥬얼한 스타일에 펀칭 디테일을 더해 경쾌한 느낌을 주며, 남성 슈즈 4종, 여성 슈즈 6종으로 총 10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랜드로바 친환경 코너’를 오픈했다. ‘랜드로바 친환경 코너’는 랜드로바 명동점, 남영점, 부산서면점에서 위치해있으며, 생명의 숲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벽면, 선반, 집기 등을 재생지를 활용해 제작되었다. 

관계자는 “최근 황사, 미세먼지 등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제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친환경 코너를 계획하게 되었다”며 “친환경 슈즈로 환경도 지키고 스타일도 살리는 1석 3조의 착한 소비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랜드로바는 오픈을 기념해 친환경 슈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친다. 명동점에서는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1인 2매)을 40명에게 선착순 증정하고, 남영점, 부산서면점에서는 문화상품권(5천원 상당)을 20명에게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