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서울, 키즈 패키지 2종 런칭…연간 운영
리츠칼튼 서울, 키즈 패키지 2종 런칭…연간 운영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19 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츠칼튼 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는 리츠 키즈 패키지 2종을 런칭하고 연간 운영한다.

‘리츠 키즈 파티 패키지(Ritz Kids Party Package)’는 발코니 디럭스 혹은 디럭스 코너에서의 1박과 함께 리츠 키즈 프로그램 북과 인 룸 다이닝으로 키즈&패밀리 파티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다. 

파티 메뉴에는 피자,  감자튀김, 동물 컵케이크, 치킨너겟, 샌드위치, 훈제연어 샐러드, 요거트, 초콜릿 퐁듀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32만원이다. (이하 세금, 봉사료 별도)

‘나이트 사파리 패키지(Night Safari Package)’는 리츠 키즈 프로그램 북은 물론, 객실에서 아이들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장비를 제공한다. 아이들을 위한 텐트, 램프 이외에 키즈 전용 배스 가운, 슬리퍼를 대여하고 리츠 라이언 인형을 기념품으로 증정해 도심 속 캠핑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간직할 수 있다. 

가격은 발코니 디럭스 혹은 디럭스 코너에서 숙박 시 27만원이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를 선택할 경우 40만원이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투숙 시 이용 가능한 클럽  라운지에서는 체크인, 체크아웃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며 조식, 애프터눈 티와 디저트 등 하루 5번 음식이 서비스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리츠 키즈 패키지로 투숙 시 제공하는 프로그램북은 리츠칼튼 호텔 컴퍼니가 장-미셸 쿠스토의 해양 미래 사회(Ocean Futures Society)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4~12세 어린이 고객에게 호텔 투숙 그 이상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물’, ‘땅’, ‘환경적 책임’, ‘문화’의 4가지 핵심 주제를 바탕으로 컬러링 북,  미로 찾기, 보물찾기,  크레용 등 6가지 종류의 놀이가 구성돼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