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사필로와 함께 선글라스 출시…클립 분리
스와치, 사필로와 함께 선글라스 출시…클립 분리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19 0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이탈리아 대표 아이웨어 브랜드 사필로와 협업해 선글라스 ‘스와치 더 아이즈(Swatch The Eyes)’를 출시했다.

스와치와 사필로가 공동으로 디자인한 ‘스와치 더 아이즈’는 단순한 선글라스와는 차별화된 창의적이고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웨어로, 선글라스 클립(렌즈와 프레임 부분)이 분리되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클립 디자인 또한 최신 트렌드인 키치한 스타일과 팝 아트적인 요소를 반영해 화려한 도트 패턴, 컬러 배색, 플라워 프린트 등 스와치만의 감각적인 패턴을 총 15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 별도 구매 가능하다.

클립을 바꿔 끼우면 전혀 다른 느낌과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연출할 수 있어 매일 그 날의 스타일에 맞게 매치해 색다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스와치 관계자는 “스와치와 사필로가 5년 간의 협업 끝에 탄생한 ‘스와치 더 아이즈’는 사필로의 유럽 프로덕션 네트워크로 제조하여 명품 선글라스의 기능성은 물론 스와치 특유의 컬러풀하고 재미있는 패션 요소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전했다.

‘스와치 더 아이즈’는 스와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월드몰 메가스토어 및 전국 13개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