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트로피칼 레볼루션’ 마시고 태국여행 가자
탐앤탐스, ‘트로피칼 레볼루션’ 마시고 태국여행 가자
  • 신성아기자
  • 승인 2016.04.20 0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여름 신메뉴 ‘트로피칼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와 함께 영수증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8일까지 진행디는 이번 이벤트는 ‘트로피칼 레볼루션’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를 탐앤탐스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간단하게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태국의 방콕과 치앙마이, 크라비로 떠날 수 있는 에어아시아 항공권 2매를 선물한다. 2등 3명에게는 도이터 여행가방, 3등 5명은 JBL Clip+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4등 30명에게는 탐앤탐스 마이탐 5천원 권이 제공된다. 

‘트로피칼 레볼루션’ 출시 기념 이벤트의 당첨자는 5월 12일 탐앤탐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시원한 음료와 더불어 트로피칼 레볼루션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트로피칼 레볼루션을 주문한 후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꼭 확인해 열대 낙원 태국으로의 여름 휴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의 여름 신메뉴 ‘트로피칼 레볼루션’은 코코넛 밀크치노, 망고 슬러시, 청포도 슬러시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