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리얼 코코넛 밀크’ 출시…건강음료 시장 공략
정식품, ‘리얼 코코넛 밀크’ 출시…건강음료 시장 공략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21 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품이 코코넛을 통째로 넣어 만든 음료를 출시하며 식물성 건강음료 시장 확장에 나선다.

우리나라 최초의 두유 제품인 베지밀을 개발한 정식품은 여성들 사이에서 다이어트와 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열대과일 코코넛의 과육과 과즙을 통째로 넣은 ‘리얼 코코넛 밀크’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리얼 코코넛 밀크’는 코코넛 본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에 면역력 강화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라우르산' 성분까지 더해져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다. 특히, 몸 속 건강을 챙겨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건강음료로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코코넛 워터 과즙을 발효시켜 만든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한 팩(PACK) 제품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는 들어있지 않으나 휴대성과 편의성을 강조한 페트(PET) 제품 총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정식품은 콩으로 만든 순 식물성 영양음료 베지밀 두유에 이어 이번에 새로운 식물성 음료인 코코넛밀크를 출시하며 앞으로도 식물성 건강음료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정식품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코코넛을 통째로!’라는 콘셉트로 신인 배우 설인아 출연한 새로운 광고 CF를 공중파와 온라인에 동시 방영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