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이노페이’ iOS버전 출시…복합과세 기능 추가
인피니소프트, ‘이노페이’ iOS버전 출시…복합과세 기능 추가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26 0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 솔루션 전문기업 인피니소프트가 최근 ‘이노페이(INNOPAY)’ iOS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이로써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이노페이 서비스가 가능하게 됐다. 

기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떠오른 ‘이노페이’는 카드 스와이프(Swipe) 결제, 카드 ARS 결제, 현금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한다. 

또,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판매자의 관리기능을 강화해 기존 가맹점뿐 아니라 중소 유통업자를 비롯한 온·오프 판매자들의 이용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인피니소프트의 기술력이 집약된 ‘이노페이’는 대면·비대면 통합 결제 솔루션으로 현존하는 모든 카드 결제를 가능케 함으로써 구매자의 결제 채널 확장을 통한 가맹점들의 매출 상승에 기여한다.

특히, 이번 iOS버전에는 복합과세 기능이 옵션으로 추가돼 안드로이드와 iOS버전 모두 가능하게 됐다.여기에 기존 영업자의 실적 관리에서 지사의 영업자, 매출 관리까지 가능하게 업데이트돼 프랜차이즈를 준비하는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현재 오프라인 사업자들을 위한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결제 이노페이 솔루션, O2O(Online-to-Offline) 커머스, 모바일 주문 및 매출관리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개발해 다양한 오프라인 가맹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사들이 원하는 다양한 커머스 시스템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