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약사 대상 ‘여성특화제품 전국 순회 심포지엄’ 개최
현대약품, 약사 대상 ‘여성특화제품 전국 순회 심포지엄’ 개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26 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약품은 지난 22일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대전 지역 약사를 초청해 ‘제 1차 순회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현대약품이 지방 4개 대도시(대전, 인천, 대구, 부산) 약사들을 대상으로 ‘여성특화제품 순회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22일 대전을 시작으로 오는 7월까지 부산, 대구, 인천 등 총 4개 대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여성특화제품 순회 심포지엄은 여성용 탈모치료제 마이녹실 3%와 경구용 손톱영양제 케라네일에 관한 행사로 여성 탈모와 손톱 질환에 대한 약사들의 임상약학적 이해 도모하고, 올바른 치료방법을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지난 22일 대전 인터시티 호텔에서 개최된 제 1차 순회 심포지엄에서는 대전 지역 30여명의 약사들이 참가했으며, 대우당약국의 김진숙 약사와 현대약품의 이혜림 약사가 발표자로 나섰다. 

첫 번째 발표자로 나선 김진숙 약사는 여성 손발톱 건강과 손톱영양제 복용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도모했으며, 이혜림 약사는 최근 여성 탈모에 관련된 식약처 문헌 재평가와 함께 여성 탈모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참가자들과 나눴다. 

또, 발표 이후에는 현대약품의 여성특화제품군인 케라네일과 마이녹실 3%, 더마화이트 등에 대한 브랜드 소개와 효능∙효과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도 가졌다.

현대약품은 이번 심포지엄에서 다뤘던 내용들을 일반 소비자들도 참고 할 수 있도록 강의 내용을 요약해 현대약품의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 케라네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 이혜림 약사는 “앞으로 진행될 심포지엄에서도 케라네일과 마이녹실 3% 등 현대약품이 보유하고 있는 여성특화제품들의 우수성과 필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