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렛팝콘샵, 29일 부산 ‘더베이101’에 팝업샵 오픈
가렛팝콘샵, 29일 부산 ‘더베이101’에 팝업샵 오픈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26 0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렛팝콘샵 ‘가렛비치팩(Garrett Beach Pack)’

67년 전통의 시카고 수제 팝콘 브랜드 가렛팝콘샵이 오는 29일 부산 ‘더베이101(THE BAY 101)’에 팝업샵을 오픈한다.

가렛팝콘샵 팝업샵이 입점하는 ‘더베이101’은 낮에는 요트를 포함한 각종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마린시티의 환상적인 야경을 볼 수 있는 복합 마리나 시설로 최근 부산의 대표 관광명소로 떠오른 핫 플레이스다

이에 더베이101 팝업샵에서는 기존 단품 메뉴는 물론 부산을 찾은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인다. 부산 바다여행에 어울리는 가렛 비치 팩과 개별적으로 판매하던 메뉴들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가렛 비치 팩(Garrett Beach Pack)’은 가렛팝콘샵의 대표 메뉴인 시카고믹스와 신제품 말차카라멜크리스프를 포함한 메뉴 5종, 음료, 비치타올, 비치볼이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부산 관광객과 시민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가렛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의 중심지인 부산에 위치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렛팝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규 매장 확대를 통해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가렛팝콘샵 더베이101 팝업샵은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과 이벤트를 펼친다. 오픈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비치타올을, 29일과 30일 양일간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