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30일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몽벨, 30일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2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오는 30일 ‘몽벨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를 개최한다.

지난 2009년에 개점한 몽벨 청계산점을 새롭게 리뉴얼한 몽벨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몽벨 글로벌의 기능성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인다.

100평 규모에 2층으로 구성된 매장은 몽벨의 브랜드 콘셉트인 ‘Light & Fast’ 경량 기술력이 집약된 약 4000여 가지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등산 및 아웃도어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원스톱으로 구매 가능하다.

상품 라인업은 알파인(ALPINE), 라이프스타일(LIFESTYLE), 기타 섹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매장과 대비해 알파인(ALPINE)/마운틴(MOUNTAIN) 카테고리 비중이 53%로 더 높은 것이 특징이다. 

기능에 중점을 둔 솔리드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다양한 소재와 핏(FIT), 기능, 사이즈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돼 있다. 매장 내에는 전문 어드바이저가 상주해 있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활동에 알맞은 맞춤형 제품이 가능하다.

매장 2층에는 고객들이 커피를 마시거나 책을 읽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갤러리형 카페가 함께 마련돼 제품 구매와 더불어 여유 있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몽벨 청계산점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는 선진 아웃도어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몽벨 브랜드 철학과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 새로운 제품과 몽벨 카테고리 특화상품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30일 오픈 행사에는 몽벨 글로벌의 이사무 다츠노 회장과 LS네트웍스의 이경범 대표이사, 대한산악협회 이인정 회장, 몽벨 전속모델인 배우 박보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