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황인선 ‘이모티콘’ 발매, “I’m ok” 무한긍정
‘프로듀스101’ 황인선 ‘이모티콘’ 발매, “I’m ok” 무한긍정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4.28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스101’의 ‘황이모’ 황인선이 두 번째 싱글 ‘이모티콘’을 발매한다.

28일 쇼웍스 측은 “황인선이 28일 정오 두 번째 싱글 ‘이모티콘’을 발매한다”며 “4월 컴백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밤낮으로 앨범 작업에 매달렸다”라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이모티콘’(2moticon)은 두왑(DOOWop), 버블검 팝(Bubblegum Pop) 장르의 복고스타일과 현대적 감성이 접목된 곡으로 메간 트레이너, 테일러 스위프트 등 현 팝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일이다.

밝고 경쾌한 리듬에 힘찬 브라스 사운드는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에너지를 솟구치게 만들어주며 간주부분의 현란한 피아노 연주와 기타 솔로의 선율이 한층 더 흥을 불러일으킨다.

어떤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달려온 황인선의 밝고 힘찬 모습과 마찬가지로 가사 역시도 “I’m alright , I’m ok” 라는 무한긍정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프로듀스101’과 ‘황이모’에 대한 관심 때문에 이번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부담이 많이 됐다”며 “황인선의 컴백무대를 위해 소속사 연습생들도 안무팀으로 지원사격을 하는 등 그야말로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황인선 ‘이모티콘’ 발매, 사진=쇼웍스엔터테인먼트]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